텍스트가 허프만 코드로 압축되었을 때, 각 원래 텍스트안에 존재하는 문자(심볼)은 0 혹은 1로 이뤄진 비트로 표현된다.
비트 문자열로 표현된 심볼은 다른 심볼의 접두사(prefix)가 될 수 없다.
비트 문자열과 각 허프만 코드로 압축된 심볼의 정보가 입력되었을 때, 이를 원래 텍스트로 바꾸는 프로그램을 작성하라.
예를 들어 허프만 코드로 압축된 비트 문자열이 "101101"이고 A는 "00"으로, B는 "10"으로, C는 "01"로, D는 "11"로 표현되어 있다고 할 경우, 앞에서부터 읽어나가며 압축된 비트 문자열을 원문자로 변환할 경우 "BDC"가 된다.